화순농협 한마음 체육대회

고향생각주부모임 체육대회 다채
2016. 04.19(화) 11:09확대축소

제2회 화순농협 고향생각주부모임(회장 차정자)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 15일 화순군민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형권 조합장을 비롯한 화순농협 임직원, 차정자 회장과 회원 등 20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1부 기념행사를 시작으로 2부 한마음 체육대회, 3부 어울림 한마당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회원들은 다양한 레크레이션을 즐기며 화합과 우의를 다지면서 화순농협 발전을 위해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차정자 회장은 기념식에서 "회원들이 하나된 모습으로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펼쳐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며 나눔의 행복을 전파하고 밝은 농업농촌, 행복한 화순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형권 화순농협장도 “고향생각주부모임을 지금까지 유지할 수 있게 노력한 회원들의 성원과 노고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화순농협 발전을 위해 노력해 달라”며 “오늘은 회원들을 위한 자리인 만큼 훗날 행복한 추억으로 되새길 수 있도록 모든 걸 잊고 신나게 즐겨 달라"고 말했다.

한편 화순농협 고향생각주부모임은 우리농산물 애용, 농촌 일손 돕기, 지역사회 봉사활동, 농협사업 참여활동, 건전한 식사랑 농사랑 소비활동을 통하여 우리 농산물의 안전함과 소중함을 전파하고 홍보하는 농업·농촌의 메신저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취약계층 가정의 환경정화 및 주변정리는 물론 농협의 다문화교육지원 사업을 통해 만난아름다운 인연 다문화 여성 멘티들과 함께 주변 경로당에 사랑의 반찬을 나누면서 이웃과의 소소한 정을 통한 지역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박미경 기자 mire5375@hanmail.net        박미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화순일보 홈페이지(http://www.hwasun1.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mire5375@hanmail.net